Web System
Integrator
Creativeness Advanced
Technology Digital Competitivenss

PR 더보기

  • 오렌지라이프 ‘웹어워드코리아 2018’ 금융부문 통합대상 수상
    오렌지라이프는 ‘웹어워드코리아 2018 금융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를 국내 웹전문가 3000명이 평가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시상식입니다.
    오렌지라이프 웹사이트는 콘텐츠, 디자인, 편의개선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올해의 금융부문 통합대상에 선정되었습니다.
     
    오렌지라이프 웹사이트는 사이버이메지네이션의 CMS를 적용하여 구축된 사이트로
    기존 사용하던 CMS를 자사의 bizXpress로 교체한 윈백케이스 입니다.
     
  • (주)사이버이메지네이션, 대용량 실시간 데이터 처리 기술 특허 등록

    (주)사이버이메지네이션의 구형 브라우저 화면상의 실시간 데이터 갱신 방법, 이를 이용한 장치 및 시스템(METHOD FOR RENEWING REAL TIME DATA ONSCREEN OF BROWSER, APPARAUS AND SYSTEM USING THE SAME) 발명이 2015년 10월 28일 특허등록되었다.(특허 제10-2014-0165266호)

    본 발명은 태블릿이나 모바일 환경에서의 브라우저, 또는 현재 통상적으로 사용되는 브라우저보다 성능이 낮은 저사양 브라우저에서도 웹소켓을 이용한 실시간 데이터처리가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게 하는 구형 브라우저 화면상의 실시간 데이터 갱신 방법 및 이를 이용한 장치와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구형 브라우저에서도 대용량의 실시간 데이터를 보다 안정적이고 빠르게 표시할 수 있는 실시간 데이터 갱신 방법, 이를 이용한 장치 및 시스템을 제공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주)사이버이메지네이션은 본 특허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coreFRAME5.0 WTS Edition의 납품을 통한 트레이딩시스템 구축으로 한화투자증권, 하나금융투자에서 관련 시스템을 구축, 서비스하고 있으며, 현재 유안타증권에서 시스템을 구축 중에 있다.

    (주)사이버이메지네이션은 이미 2005년 9월, 웹브라우저 화면상의 실시간 데이터 갱신장치 및 방법과, 그 실시간 데이터 갱신방법을 실행하기 위한 소프트웨어를 기록한 컴퓨터가 읽을 수 있는 기록매체 기술 특허 등록(특허 제 5014994 호)한 바 있어 이 분야에서 그 기술력을 다시 한번 확인받았다고 할 수 있다.

  • (아시아경제)_하나금융투자, 비대면 계좌개설 리뉴얼
    하나금융투자는 고객 편의성 증대에 초점을 맞춰
    원스톱 금융거래가 가능하도록 비대면계좌개설 절차들을 개편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8월부터 진행된 해당 프로젝트의 개발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은 계좌개설 어플리케이션과
      모바일트레이딩 시스템(MTS) 어플리케이션을 별도로 설치하지 않아도 되어 편리성 높임
    - 기존 9단계이던 계좌개설절차가 5단계로 축소
    - 설치하기 기능이 추가돼 절차상 편리 추구
    - 사용자환경(UI)과 보다 쉬운 금융용어의 사용으로 고객들의 이해도를 높임
     
     
  • 데이터 3법 통과, 신용정보법 7월 시행... API 기반 시스템 구축 가속화 예상

    2020년 1월 9일 '데이터 3법'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하면서 신용정보 이용 및 보호관련 법률(신용정보법)이 시행됩니다. 금융권 빅데이터 활용의 근거가 생기고, 마이데이터 등 데이터를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활용하는 방안이 마련된다고 하는데요.

     

    신용정보법은 모든 금융권과 공공기관의 API 구축 의무, 정보활용 동의서 내실화, 금융권 정보 활용 관리실태 상시 평가제 도입 등을 거쳐 7월 경 시행되며,  금융위원회는 데이터 활용과 정보보호를 균형있게 반영한 하위법령을 마련하고 법시행 일정에 맞춰 개정해 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자사의 API 솔루션 DBridge는 이미 금융권과 기관의 Open API 프로젝트 납품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 받았습니다. 이번 신용정보법 통과로 '금융권 및 공공기관의 API' 구축에 관심이 더욱 확대될 것이 예상되고 있으며, 연초부터 문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향후 더 많은 API 관련 프로젝트에서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뵐 것을 약속 드립니다. 

     

     

    DBridge 레퍼런스 보러가기

     

    금융위원회 보도자료 보러가기

     

    관련 기사 보러가기

     

맨 위로